MY MENU

공지사항

제목

2021년 기저귀 입찰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1.07.01
내용

입 찰 공 고

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2021년도 7월 하반기 동명노인복지센터의 기저귀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 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
 

1. 공고사항 : 기저귀 납품업체 선정 (일반 경쟁 입찰)

 

2. 입찰에 부하는 사항

-납품 품목 : 기저귀 4(팬티형, 일자형, 깔개매트, 언더웨어)

-입찰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: 2021. 7. 1() ~ 7. 7() 17:00까지
-서울시 관악구 봉천로 23라길 15 동명노인복지센터 1층 복지과

-입찰신청 방법 : 신청관련 서류 및 샘플 동봉하여 직접 내원 방식.

-입찰일시 및 장소 : 2021. 7. 12() 14:00. (본센터 1층 교육장)

-입찰업체 선정 방법 : 심사위원단 심사를 통하여 최고득점자를 낙찰자로 선정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샘플테스트 외 심사결정)

-입찰업체 최종 선정 공고 : 2021. 07. 15() 본 센타 홈페이지 공지

 

3. 입찰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

 

(1) 참가자격

-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자.

-입찰유의서 및 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이를 수용한 자

-위생용품을 취급하는 사업자 등록을 하고 영업하는 업체 대표자 또는 그 위임자로서 입찰에 필요한 소정의 등록을 필한 자

-사업장을 서울/경기 지역에 소재한 자

 

(2) 구비서류

-입찰 참가 신청서(소정양식) 1.

-등기부등본(법인), 주민등록등본(개인사업자) 1.

-인감증명서 1.

-사업자 등록증 사본 1.

-단가견적서(소정양식) 1.

-차량등록증(보험가입여부) 1.

 

4. 납품 기한 : 계약일로부터 24개월(2021. 07. 31 ~ 2023. 08. 01)

 

5. 기타사항

  본 입찰은 상시 입찰 및 우편입찰을 실시하지 않음.

  입찰참가자는 물품 구매유의서. 물품 구매계약 일반조건, 특수조건, 물품규격서(물품사양서)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보도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할 것.

 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명노인복지센터 관리과장 장권동 (02-875-2770)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 (참고: 입찰 참가관련 서류는 첨부파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)

이와 같이 공고합니다.

2021. 07. 01.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