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희망과 사랑을 나누는 동명노인복지센터에 방문해 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.
공지사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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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의 규정에 의거하여 2015년도 동명노인복지센터의 기저귀 납품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 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1. 공고사항 : 기저귀 납품업체 선정 (일반 경쟁 입찰)
2. 입찰에 부하는 사항
(1) 납품 품목 : 기저귀 4종 (팬티형, 일자형, 깔개매트, 언더웨어)
(2) 입찰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: 2015. 7. 13(월) ~ 17(금) 17:00까지
서울시 관악구 봉천로 23라길 15 동명노인복지센터 1층 복지과
(3) 입찰신청 방법 : 신청관련 서류 및 샘플동봉하여 직접내원 방식.
(3) 입찰일시 및 장소 : 2015. 7. 23(목) 14:00. (본센터 1층 교육장)
(4) 입찰업체 선정 방법 : 심사위원단 심사를 통하여 최고득점자를 낙찰자로 선정
(샘플테스트 외 심사결정)
(5) 입찰업체 최종 선정 공고 : 2015. 07. 27(월) 본 센타 홈페이지 공지
3. 입찰 참가자격 및 구비서류
(1) 참가자격
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요건을 갖춘 자.
② 입찰유의서 및 계약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이를 수용한 자
③ 위생용품을 취급하는 사업자 등록을 하고 영업하는 업체 대표자 또는 그 위임자로서 입찰에 필요한 소정의 등록을 필한 자
④ 사업장을 서울 지역에 소재한 자
(2) 구비서류
① 입찰 참가 신청서(소정양식) 1부.
② 등기부등본(법인), 주민등록등본(개인사업자) 1부.
③ 인감증명서 1부.
④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.
⑤ 단가견적서(소정양식) 1부.
⑥ 차량등록증(보험가입여부) 1부.
*ps: 아래 첨부 내용 확인을 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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